티스토리 뷰



여의도 한화손해보험빌딩 앞 시원한 나무 그늘 밑, 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작은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신나는 재즈공연이 열렸는데요.  '한전과 함께하는 서울팝스오케스트라의 에너지힐링콘서트' 한여름 재즈 선율로 힐링해 볼까요!!



여름철 전기절약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있는 국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한전에서 '에너지 힐링 콘서트'를 열었답니다. 7월 31일 여의도를 시작으로 8월7일 수원역 등 4차례에 걸쳐 점심시간을 활용해 에너지 다소비 건물 밀집지역에서 개최한다고 하네요! 무더운 여름날에 시원한 음악감상 한번 해볼까요?



음악감상 뿐이냐고요? 아닙니다!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되었는데요^^


자신만의 절전노하우와 아이디어를 보드판에 작성하여 참여하시는 분들께 시원한 '착한바람' 부채를 나눠드렸어요. 시원한 자연의 바람을 전해주는 '착한바람' 부채! 현장에서 이벤트 참여하고 꼭 받아가면 좋을 것 같아요.



'착한바람' 부채와 함께 가전제품별(세탁기, 컴퓨터, 냉장고, 전기밥솥, 정수기, 청소기 등) 전기절약 정보를 담은 리플릿도 배부하였어요!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는 내용이 담겨져 있어 유용한 팁이 될 것 같습니다.


특히, 콘서트가 시작되는 시간이 점심시간이라 직장인 관객이 절반 이상였지만, 어린이 등 많은 시민들도 참여하여 '나만의 쿨한 여름 나는 방법' 직접 보드판에 작성하며 즐거운 시간도 갖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갔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콘서트가 진행되었는데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근사한 음악회를 선사해주신 서울팝스오케스트라 5인조! 감성적인 재즈 선율이 마치 실제 연주회장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우리에게 친숙한 팝송, 가요로 이루어져 있어 모든 곡들이 익숙하여 아주 좋았어요!



Isn't she lovly, 여름안에서, Hey Jude 등 낯익은 멜로디여서 아주 흥겨웠습니다!^^ 특히 마지막에 '아리랑'이 앵콜공연으로 이어졌는데요, 재즈풍의 아리랑을 야외에서 들으니 정말 신선하고 새로운 느낌이였습니다! 


지나가던 시민의 발걸음도 멈추게 할 만큼 아름다운 선율이였어요! 자연스럽게 절전에 대한 의식을 고취할 수 있었으며 더불어 음악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더 좋은 이벤트 하나! 편하게 음악을 들으시면서, 관람 인증샷을 찍어서 한전 페이스북에 올려주시는 분께 현장에서 바로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나눠드렸는데요. 한전 페이스북(http://facebook.com/iamkepco)에 들어오셔서 에너지 힐링콘서트 소개 게시글에 댓글로 입력하면 끝! 오늘 참여하지 못했다면 다음 8.7(목) 수원역 공연땐 꼭 참여하셔서 받아가세요!!



도심속 재즈 콘서트를 통해 시민들과 더욱더 가까워 진 것 같아요!


한국전력 홍보실장님, 팀장님 등 여러 관계자 분들도 함께 참여하셔서 무더운 여름철 어려운 환경에서도 스스로 절전에 동참하고 있는 모든 국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는데요.  잠시나마 음악을 통해 휴식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가 자주 이루어져서 시민들과 더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댓글쓰기 폼
  • BlogIcon 박상민 2014.08.07 09:33 신고
    생생한 글 잘읽었습니다. 수원역, 청계천, 삼성역에서도 앞으로 행사가 있다고 합니다!
  • 염보성 2014.08.07 20:17 신고
    다음 행사는 내일 이군요^^
    앞으로의 행사일정을 알고 싶네요
  • 이형진 2014.08.08 12:07 신고
    8월14일 청계천(한화빌딩 야외무대)

    8월21일, 삼성역(아셈빌딩 앞 야외무대)

    입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