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선물 대신

수도권 초콜릿 맛집에서 달콤한 시간 보내세요!

 





내일은 달콤한 초콜릿 선물이 오가는 발렌타인데이입니다. 모두 선물할 초콜릿은 준비하셨나요? 아직 준비하지 않았는데 뭔가 특별한 초콜릿을 생각하는 분들께 수도권 초콜릿 맛집 3곳에서 초콜릿과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내길 것을 추천드릴게요!


우선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소개한 영상부터 보고 가실게요!







경기도 수원시의 초코텔라 '악마의 케이크'





경기도 수원시에 초콜릿천국을 만날 수 있다는 곳이 있어 찾아가봤습니다.

초코텔라라는 상호명에서 느낄 수 있듯 누텔라를 활용한 초콜릿 메뉴로 유명한 곳인데요.


그곳에서 지기가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을 위해 선택한 메뉴는 바로!

4종류의 초콜릿을 사용해 맛도 칼로리도 어마무시한 '악마의 케이크'입니다.





악마의 케이크는 초콜릿 시트에 페레로로쉐 7개를 박고 주변을 누텔라로 꾸덕하게 발라 킨더초콜릿을 시트에 둘러 완성되는 케이크인데요. 칼로리가 무시무시하게도 1,500kcal라고 합니다.






초콜릿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도 도전이될 악마의 케이크는 단 음식을 좋아하는 분이 아니라면 한 입만 먹어도 그 단맛에 몸이 떨려올 정도랍니다. 딱딱하고 부드러운 초콜릿의 조화가 기가 막히게도 달더라고요. 






단 음식을 좋아하는 지기도 아메리카노 한 잔으로 입을 헹궈가며 먹어야할 정도였어요.






지금 방문하시면 누텔라 시즌케이크도 맛보실 수 있는데요. 바나나와 딸기가  들어가서 악마의 케이크보다 새콤하고 덜 느끼하답니다. 취향에 따라 500원을 더 내면 과일을 추가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케이크가 부담스럽지만 진한 초콜릿이 마시고 싶은 분들은 누텔라떼를 선택해 보세요. 누텔라 원액을 우유에 들이부어 직접 아이스 초코를 만들 수 있는데요. 아이스 음료라서 그런지 달다는 느낌이 덜하더라고요. 음료에도 도전할 메뉴가 있는데요. 킨더초콜릿과 초코렛젤라또를 넣은 악마의 음료도 있으니 달고 진한 초콜릿 음료를 맛보고 싶다면 꼭 도전해 보세요!



초콜릿이 너무 좋다는 분들 이번 발렌타인데이에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위치: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우만2동 94-9 아리움 101호

문의: 031-211-0424



 

서울 서초구 파미에스트리트의 맥스브레너 '클래식 유러피안 퐁듀'

 




뉴욕의 초콜릿 전문점 맥스브레너가 한국에 매장을 냈는데요. 다양한 초콜릿 제품을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특히 유명한 것은 초콜릿청크피자예요. 달콤한 초콜릿에 마시멜로를 빈틈없이 얹은 피자인데요. 오늘은 다른곳에서는 찾기 어려운 또 하나의 메뉴 초코퐁듀를 맛볼 예정이랍니다.






초콜릿퐁듀. 사진으로만 보던 메뉴였는데 맥스브레너엔 있더라고요. 클래식 유러피안 퐁듀를 주문하면 다크, 밀크, 화이트 세가지 초콜릿 중에서 두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기다리면 주문한 두가지 초콜릿과 캐러멜 소스가 딸기와 바나나, 마시멜로, 브라우니, 초콜렛이 박힌 쿠키가 나오고요. 가운데에는 마시멜로를 구울 수 있는 작은 화로도 있답니다.






초콜릿과 카라멜 소스가 식지 않도록 작은 양초로 계속 데우고요. 준비된 과일들을 꾸덕하게 초콜릿에 찍어서 맛있게 냠냠 먹으면 됩니다.






지기는 마시멜로보다는 딸기나 바나나를 초콜릿에 찍어 먹는 것이 더 좋았는데요. 먹다보면 과일이 너무 빨리 떨어져 아쉬울 수 있어요. 그럴 땐 과일을 추가해 끝까지 새콤 달콤한 초코퐁듀를 즐기세요! 


위치: 서울시 소초구 신반포로 176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지하 1층

문의: 02-3479-6251

 



서울 대학로의 핏제리아오 '돌체'

 




화덕에 구운 초콜릿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곳이 대학로에 있다고 하여 방문해 봤는데요. 






화덕피자 전문점 핏제리아오에서 쫄깃쫄깃한 화덕에 구운 피자 반죽에 달콤한 초콜릿과 계절과일이 올라간 초코피자 '돌체'를 맛볼 수 있습니다.






돌체의 특징은 다른 피자와 달리 비교적 낮은 온도의 화덕에서 구워 누텔라와 커버처 초콜릿 소스를 바르고 캐러멜을 입한 바나나와 블루베리 등 과일을 올린답니다. 사실, 피자이긴 하지만 돌체는 디저트에 더 가까운 맛이라서, 다른 피자나 샐러드, 파스타 등과 함께 먹으면 배부른 한 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특히 초코 소스를 더 달라고 요청하면 따뜻한 누텔라를 더 가져다 주니 참고하세요!


위치: 서울시 종로구 동숭길 48

문의: 02-3673-5005



지금까지 수도권 초콜릿 맛집 3곳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올해 발렌타인데이에는 한국전력 블로그에서 추천하는 수도권 초콜릿 맛집에서 달콤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

 

 

 

댓글쓰기 폼

한국전력 블로그 굿모닝 KEP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