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렇게 많은 도라에몽을 보신 적이 있나요? 서울 용산역 광장에 수많은 도라에몽이 

떴습니다! 서울 용산 아이파크 백화점이 개점 9주년을 맞아 828일부터 104일까

백화점 내부와 야외 대광장에서 도라에몽 100 비밀도구전을 연다고 해요.





 

도라에몽1970년 일본 만화가 후지코 F. 후지오의 작품에 등장하는 캐릭터인데

만화상 도라에몽은 211293일 태어난 뒤 20세기로 

시간 여행을 오는 설정인데요도라에몽의 탄생을 100년 앞둔 것을 기념

하기 위해 이미 대만·홍콩·중국 등에서 인기를 끈 행사로서

이번에 아이파크백화점 9주년을 맞이해 한국에 방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출처: 도라에몽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oraemon.event.kr)

 

전시회 첫 날인 828일 오전에는 도라에몽을 좋아하기로 유명해 심타쿠(심형탁과 오타쿠의 합성어)’로도 불리는 배우 심형탁이 도라에몽 100 비밀 도구전전시회 오프닝 행사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는 등 전시회를 즐기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번 전시회는 원작에서의 도라에몽 키 129.3cm를 그대로 재현한 크기의 모형 도라에몽 100개가 각기 다른 비밀도구를 들고 서 있습니다. 모형 98개는 야외 광장에 전시되어 있으며, 2개는 아이파크 백화점 내에 전시된다고 합니다.

 

, 모형 도라에몽 이외에도 타임머신, 어디로든 문 등이 전시되는데요. 기념 촬영이 가능하고 전시물을 만져보는 체험형 무료 전시이니 많이들 와서 기념사진 찍으며 추억 남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출처: 도라에몽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doraemon.event.kr)

 

게다가 도라에몽들이 서있는 용산역 광장 옆에는 도라에몽 스토어도 설치돼 있어, 관람객들의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도라에몽 스토어에서는 도라에몽과 관련된 각종 기념품 판매는 물론 도라에몽 기념스탬프도 찍을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이 뿐 아니라 백화점 3층 갤럭시웨이에는 도라에몽 인형 999개로 제작된 도라에몽 드림 케이크가 설치되는 등 도라에몽의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를 만끽할 수 있는 전시가 아이파크몰 전역에서 펼쳐졌습니다




 

사실 이번 전시회는 백화점 9주년을 기념하기 위함뿐 아니라 다음달 17일날 개봉하는 극장판 도라에몽을 홍보하기 위함도 있는데요.

 ‘극장판 도라에몽은 벌써 국내에서도 35번째 애니메이션이며 일본 개봉 당시 무려

4주간 박스오피스 정상을 기록한 바 있다고 합니다.

 

1970년 일본 원작자 후지코 후지오의 연재로 시작된 도라에몽1000편 이상의 TV에피소드가 제작되고 올해 35번째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개봉되는 등 45년간에 걸쳐 세계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만화시리즈인 만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가 굉장히 많습니다. 이번에 오랜 시간만큼이나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만화캐릭터인 도라에몽을 직접 만나러 용산역으로 가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댓글쓰기 폼

한국전력 블로그 굿모닝 KEP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