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가철을 맞아 쉽게 갈 수 있는 아시아 여행지

 

 이제 학생들은 방학이고 직장인들은 휴가를 맞아 떠나는 시기가 되었다. 이번 휴가도 여느 때와 같이 집에서 에어컨바람이나 쐬고 있기엔 너무 아깝지 않은가. 혹은 서울 근교 계곡에서 백숙을 먹는 것도 이제는 식상하다. 이번 여름엔 부담 없이 짧게 해외로 나가 보는 것은 어떨까. 지금부터 아시아 지역 부담 없는 여행지를 소개하겠다.


1. 방콕

 

저렴한 물가와 친절할 사람들 또 다양한 볼거리 덕에 자유여행 1위로 꼽히는 여행지이다. 수상가옥을 비롯해 수많은 사원과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 팟퐁 야시장

출처 : http://cafe.naver.com/thtour/1227


 우리나라의 동대문시장의 개념이다. 의류나 기념품을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주변에 유흥가가 많아서 호객행위 하는 사람들을 주의해야 한다.


 

* 왓 프라 깨오

출처 : http://blog.naver.com/crevathena/90045336903


 태국의 많은 사원중에 아름답기로 가장 유명한 사원이다. 왕이 직접 관리하는 사원으로 복장규제가 엄격하고 내부 사진촬영이 금지된 것이 특징. 그리고 불상은 계절이 바뀔 때 마다 옷을 갈아입힌다.


 

* 카오산 로드

출처 : http://blog.naver.com/loveeeee9113/110172380967


 전세계 자유 여행객이 몰려드는 곳. 여행사, 마사지 숍, 다양한 음식점, 게스트하우스 등이 밀집해 있다. 밤이 되면 현지 젊은이들이 많이 모여 흥겨운 곳이다.


 

* 숙박

그리고 숙박에 있어서는 람부뜨리 빌리지가 합리적이다. 카오산 로드 근처에 있는 이 리조트는 깔끔한 시설과 수영장이 구비되어 있음에도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쉴 수 있는 곳이다.


관광지 - 팟퐁 야시장, 왓 프라 깨오, 카오산 로드, 짜뚜짝 시장, 파쑤멘 요새

숙소 - 람부뜨리 빌리지, 반얀 트리 방콕, 수네타 호스텔 카오산

항공료 - 항공사 마다 가격차 커, 최저가(7월초 중, 왕복기준) 30만원선

 


2. 홍콩

 

우리나라와 비슷한 기후로 출발 전 날씨확인은 필수이다. 동서양 문화가 고루 섞여있어 다채롭고 중국식 풍습의 여러 축제를 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이다.

 

* 홍콩 스타의 거리

출처 : http://blog.naver.com/chyangi/220397712692


 홍콩영화의 주인공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이 길에는 홍콩 유명 배우들의 핸드 프린팅이 장식되어 있다. 그리고 이 곳의 최고의 볼거리는 심포니 오브 라이트라 불리는 기네스북에 등재된 멋진 레이저 쇼이다.


 

* 리펄스 베이 비치

출처 : http://photo.naver.com


 가로 길이만 600인 넓은 모래사장이 장관이다. 특히 밤에는 주변 빌딩과 레스토랑의 불빛과 음악소리로 즐거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 피크 타워

출처 : http://blog.naver.com/djdenver


홍콩의 멋진 야경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장소다. ‘심포니 오브 라이트를 감상하기에 최고의 장소이다.


* 숙박

합리적인 숙박을 하기 위해서는 소 호텔이 안성맞춤이다. 콤팩트한 공간에 필요한것은 다 있고 다른 홍콩 호텔에 비해서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무료조식을 제공해 서비스를 받는 느낌을 충분히 느낄 수 있다.


관광지 - 스타의 거리, 리펄스 베이 비치, 피크타워, 디즈니랜드

숙소 - 소 호텔, 파크 호텔, 부엉 빌리지, 호텔 베니토

항공료 - 항공사 마다 19~60만원, 최저가(7월초 중, 왕복기준) 20만원선

  


3. 싱가포르

 

7월에 방문하는 싱가포르는 여러 가지 세일 행사와 축제가 이루어져서 많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하지만 한국의 여름보다도 더 덥기 때문에 가벼운 옷차림에 신경을 써야 한다.

 

* 클락 키

출처 : http://terms.naver.com


 싱가포르의 강변을 따라 흐르는 물 옆에 네온사인으로 빛나는 각종 레스토랑과 펍이 있다. 각종 공연과 행사를 즐길 수 있다. 다만 클락 키 다리위에서 1030분이후 술을 마시는 행위는 벌금이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 마리나 베이 샌즈


 싱가포르의 명물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화려한 레이저쇼로 많은 관광객들이 마리나 베이 샌즈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다. 1박에 40만원을 호가하지만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지하의 카지노와 쇼핑센터를 이용할 수도 있다.


 

* 머라이언 파크

출처 : http://blog.naver.com/prozacyj


싱가포르의 상징인 머라이언 상이 위치한 곳이다. 여유를 즐기는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명소이다. 머라이언 파크내의 까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싱가포르의 야경을 감상하는 것도 좋다.


* 숙박

페닌슐라 엑셀시어는 싱가포르의 각종 관광지와 유명 쇼핑센터들이 가득한 시티홀 근처에 있어 위치가 매우 좋지만 가격은 저렴한 편이다. 깔끔한 시설과 수준 높은 서비스와 조식을 제공한다. 합리적인 시설과 가격이 특징이고 또한 매우 청결하다는 점을 높이 평가 한다.


관광지 - 클락 키, 마리나 베이 샌즈, 머라이언 파크, 보트 키, 리버사이드 포인트

숙소 - 페닌슐라 엑셀시어, 패밀리 하우스, 오키드 호텔

항공료 - 60만원 전후, 항공사별로 큰 차이가 나지 않음최저가(7월초 중, 왕복기준) 40만원선


긴 일정을 잡고 해외를 다녀오는 것도 좋지만 직장인은 직장인대로 학생은 학생대로 부족한 시간을 잘 나눠서 가까운 아시아 지역 여행에 잠시 시간을 투자해보자.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과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아도 부담 없이 다녀 올수 있다.

많은 항공사에서도 지금 방학과 휴가를 맞이하여 항공료를 할인하고 있으니 가족과 친구들과 구체적인 계획을 세우는 것도 나쁘지 않겠다.


 



댓글쓰기 폼

한국전력 블로그 굿모닝 KEP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