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전이 지난 6월 5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5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드(Asia-Pacific Stevie Awards) 소셜미디어 캠페인 부문에서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Communications / PR-Campaign : Marketing-Social Media Focused)


 한전은 2012년 4월 페이스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소통에 나섰구요, 현재 공식 블로그 - 방문자 26만명, 페이스북 - 좋아요 10만명, 트위터 - 팔로어 3만2,473명, 카카오스토리 - 팬 수 5,048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하면서 여러분께 한전의 소식과 다양하고도 유용한 정보를 전하고자 노력한 결과, 아직 부족하지만 이런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이번 수상을 통해 국제적으로도 저희의 활동을 인정받는 거 같아서 기쁘네요:)

 

조환익 사장님은 "한전은 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국민들의 목소리를 더 열심히 듣고 회사 경영에 반영해 나가겠다"고 하십니다.





스티비 어워드? 비지니스 분야의 오스카 상!


 비지니스 분야의 오스카 상으로 불리는 아시아-태평양 스티비 어워드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22개국의 모든 기업, 단체, 정부 등을 대상으로 하며 다양한 업무 현장에서의 업적을 평가하고 알리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한전이 수상한 ‘Communications/PR-Campaign : Marketing-Social Media Focused’ 부문은 기업, 기관들이 소셜미디어 분야의 전반적인 PR마케팅 활동을 세계 각국의 심사위원들이 공정하게 심사해 선정하고 있답니다. 


스티비 어워드 현장 스케치


영광의 그날을 찬찬히 둘러볼까요?


 


2015 아시아 태평양 스티비 어워드 시상식이 열리는 상해 인터콘티넨탈 호텔




2층 시상식장 입구부터 두근두근




포토월 앞에서 기념사진 찰칵




곧 시상식이 시작 될 고요한 무대




중국사람들이 좋아하는 빨간색과 금색으로 꾸며진 연회장




마이클 갤러허 회장으로부터 상을 받는 뉴미디어팀 김종래 팀장님




무대에서 내려와서 마이클 갤러허 회장과 기념촬영

한전 뉴미디어팀 김종래 팀장님(좌), 정병호 차장님(우)




여러 언론에서도 수상소식이 보도! 바로 윗사진을 많이들 쓰셨네요 :)


국민의 목소리에 더  귀기울이고 더 자주 소통하라고 주는 상으로 알고 감사히 받겠습니다

자만하지 않고 앞으로도  발전하는 한전이 되도록 열심히 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폼

한국전력 블로그 굿모닝 KEP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