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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전력이 전력서비스 부문의 국민 불편을 해소하고 국민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전력서비스 개선 국민제안 공모전>을 실시합니다.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공모분야

· 국민을 위한 편리한 서비스

· 신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 비현실적이거나 비합리적인 제도 개선

· 불편을 초래하는 규제 개선

· 따뜻한 에너지 복지

· 지역 및 서민경제 활성화


○ 

· 2015. 3. 23(월) ~ 4. 30(목), 약 40일간


○ 대상

· 모든 국민


○ 방법

· 온라인 접수 : 한전 홈페이지(사이버지점)에 공모내용 직접입력

· 오프라인 접수 : 전국 지사 및 검침협력사 현장 공모


○ 심사 및 포상

· 1차 심사(영업처 자체심사) → 2차 심사(공모심사위원회) → 시 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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