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외국인들과 함께하는 국내 최초 초특급 전기 버라이어티, ‘한전시그널’이 시즌 2로 돌아왔습니다! 시즌 2를 맞아 내용도 재미도 감동도 2배가 되었다고 하는데요바라만 봐도 짜릿한 대한외국인, 알베르토​ 몬디, 다니엘​ 린데만, 그리고 럭키​(아비셰크 굽타)가 전북 고창에 떴다고 합니다더 짜릿하게 돌아온 한전시그널2! 과연 이들은 왜 다시 모인 걸까요?

 

 

오랜만에 다시 모인 대한외국인들! 오늘 그들이 모인 곳은 멋진 바다로 유명한 전북 고창인데요. 먼 길을 와준 대한외국인들을 위해 해산물 코스 요리를 준비했습니다. 하지만 그냥 줄 제작진이 아니죠. 맛있는 해산물을 먹기 위해서는 에너지와 관련된 퀴즈를 맞춰야 하는데요.

 

 

과연 정답을 가장 많이 맞춘 사람은 누구일까요? 또한 가장 많은 정답을 맞춘 사람에게는 아무나 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하는데요! 힌트는 바로 ‘바다’‘바람’입니다! 어떤 것인지 상상 가시나요?

 

이 경험을 한 대한외국인은 난생 처음 보는 광경에 황홀함을 느끼며 한전에 대한 애정이 더욱 뿜뿜! 해졌다고 하는데요.

 

대한외국인들은 과연 맛있게 만찬을 즐겼는지, 이들이 즐긴 색다른 경험은 무엇인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한국전력 유튜브에서 확인해 보세요!

 

 

 

▶ 한전시그널2 : 대한외국인들 제대로 바람 맞다!! 보러 가기 (클릭)

 

 

+ 놓쳐서는 안 될 깜짝 소식

지금 한국전력 페이스북에서 한전시그널2 영상 시청 후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재밌게 영상 시청하고 시원한 선물을 받아가세요~!

 

▶ 이벤트 바로 가기 : 한전시그널2 영상 시청 후기 인증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클릭)

댓글쓰기 폼

한국전력 블로그 굿모닝 KEPCO!

관리자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