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립아트 코리아

 

 

아이들의 행복한 웃음소리는 세상을 밝히는 특별한 에너지입니다. 한국전력은 사회적 가치 구현을 위해 국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가는 데 앞장서고 있는데요. 지난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한국전력은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다양한 기부 행사를 펼쳤습니다.

 

한국전력공사 중부건설본부는 지난 428일 대전 서구 자원봉사 센터에 200만 원 상당의 에너지바를 후원했습니다. 후원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개학이 연기되거나 온라인 개학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간식으로 지원됐습니다.

 

지난 428, 한국전력 마산지사도 어린이날을 맞아 사랑의 선물상자 500(300만 원 상당)를 기부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국전력 마산지사의 전 직원이 월급에서 일정 금액을 모금하여 운영하는 러브펀드 적립금을 활용했습니다. 이들은 소외되고 어려운 가정의 어린이들이 주위의 따뜻한 관심 속에서 성장하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뜻을 전했습니다.

 

한국전력 경남본부는 돌봄 필요 학생 34명에게 4월 중순부터 개학 전까지 평일 점심에 도시락을 지원하는 사랑의 점심 도시락봉사 활동뿐만 아니라 4월 29일 창원시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동 500여 명에게 800만 원 상당의 간식 꾸러미와 착한 마스크를 기부했습니다.

 

한국전력 남전주지사 사회 봉사단은 5월 4일 완산구 아동 복지시설 두 곳을 방문해 장난감, 무선 청소기, 과일 및 간식 등 250만 원 상당의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이번 사회 공헌 활동은 비대면 형태로 한전 직원들과 아이들의 대면 접촉 없이 후원 물품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위해 노력하는 한국전력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 주세요!

 


댓글쓰기 폼

한국전력 블로그 굿모닝 KEP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