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온실가스 감축! 에너지 절약! 한국전력과 함께해요

한전, K-SEM기반 에너지효율화 사업 안내




파리 기후변화협정 이후 온실가스 감축 의무를 지키기 위해 전 세계적인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선진국들은 태양광, 풍력에너지 등 대체 에너지 생산을 위해 노력 중이죠. 우리나라도 예외는 아닙니다. 온난화와 미세먼지에 대처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신재생에너지와 ESS 같은 에너지 신기술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에너지를 절약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우선되어야 하겠죠?


에너지를 절약하고 효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방법, 『한국전력공사 에너지효율화 사업』을 소개합니다. 





『한국전력공사 에너지효율화 사업』은 세계 최고의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를 보유한 한국전력이 직접 운영하는 에너지 관리시스템인 ‘K-SEM’을 기반으로 고객의 설비에 맞는 최적의 에너지 관리 및 절감을 해 주는 사업입니다.





고객의 오래되고 효율이 낮은 설비를 한전과 전문 기업이 고효율 설비로 교체하고 에너지 관리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이로써 고객은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게 되죠. 이 절감한 비용을 추후 상환하는 방식으로 고객은 투자비용 없이 사업장의 에너지 설비를 고효율 기기로 교체하게 되는 것입니다. 





기업은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고, 우리나라는 온실가스를 감축하는 Win-Win사업!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에너지효율화 사업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어서 소문내 주세요~.


한전 에너지효율화 사업에 참여하시려는 분이나,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신 분은 한국전력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한국전력공사 에너지 효율화 사업 안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공지사항 바로 가기 : https://goo.gl/Zuz5oV


☞ 카드뉴스로 재미있게 알아보는 K-SEM 사업 : https://goo.gl/hKz7jw


댓글쓰기 폼
  • Yoon 2018.12.13 10:32 신고
    어제 뉴스에서 조선대학교 설비가 오래되서 온수가 잘 안나온다고 나오던데 이 사업과 연계해서 최신 설비로 교체하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