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홈경기를 관람하다!


배구 직관, 이래도 아이가니?






한국전력공사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시나요

에너지, 활력, 열정 등이 생각나지 않나요?


활기찬 한전의 이미지를 상징하는 한국전력 빅스톰 VIXTORM 배구단 또한 큰 활약을 보이고 있는데요!

2017 10월 14일부터 시작해 3월 14일까지 정규 리그인 도드람 2017-2018 V리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국전력 기자단은 31일 한국전력의 홈구장인 수원실내체육관에서 한국전력빅스톰 배구단 vs 우리카드 배구단 경기를 관람하고 왔는데요. 배구 직관에 생소하신 분을 위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티켓을 끊고 입장하면 한국전력 응원도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부채처럼 접어서 사용할 수도 있고, 펼쳐서 피켓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관중석 맨 앞에 계신 응원단장님을 따라 응원하면 됩니다. 스크린을 통해 선수의 이름과 응원가 가사도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경기장에 처음 온 사람도 응원을 충분히 따라 할 수 있답니다. 관람객 중에 고등학생처럼 보이는 분들도 상당히 많았는데요! 응원하는 선수의 플래카드를 직접 만들어 열정적으로 응원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답니다.


본격적인 경기 전, 공식 웜업(warm-up) 시간이 10분 주어집니다. 이때 각 팀이 몸 푸는 모습을 눈앞에서 지켜볼 수 있습니다.


▲출처 한국전력 홈페이지

 

201831일은 99주년 31절이었는데요. 그래서 이번 경기 시작 전 간단한 묵념으로 31절을 기리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출처 한국전력 홈페이지



이윽고 시작된 경기. 1세트는 아쉽게도 우리카드가 선점했습니다. 2세트도 우리카드가 한 두 점 차로 우세했죠. 하지만 우리 한국전력 선수들이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경기한 결과 2세트를 역전승으로 이겼습니다. 몸이 풀린 한전 선수들은 3, 4세트까지 승리하며 세트 스코어를 뒤집고 최종 승리를 거뒀습니다.




한국전력의 펠리페 안톤 반데로 선수는 이번에도 멋진 경기를 선보였는데요. 한 경기에서 서브 득점, 블로킹, 후위 공격을 각 3개 이상 기록하여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했습니다! 이번 시즌 세 번째 트리플 크라운이라고 하니, 펠리페 선수 정말 대단합니다!


▲ 출처 The 스파이크



타임아웃이나 세트 간 휴식시간에는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국전력공사의 마스코트로는 에너지보이가 있다면, 한국전력 빅스톰에는 빛돌이가 있는데요. 비보이 출신이라는 빛돌이의 흥겨운 공연도 볼 수 있었답니다! 이번 경기에서는 HOT캔디편곡에 맞춰 춤을 추었습니다.

 


경기 관람 외에도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많았습니다. 화살을 날려 잡은 사람에게 상품권을 주거나 응원을 열심히 한 사람에게 돼지 저금통을 주는 등의 다양한 이벤트야말로 직관의 묘미죠!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눈앞에서 관람한 한 관객은 이렇게 소감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손에 땀을 쥐는 경기였습니다. 5점 정도를 남긴 상황에서는 자리에서 일어나 옆 사람과 어깨동무를 하고 경기를 관람하기도 했어요한국전력 배구단의 열정 넘치는 경기를 보면서 저도 활력을 얻어 갑니다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은 경기 수입 일부를 저소득층과 보육원에 지원하고 있습니다. 비단 승리만을 위한 경기가 아닌 사회환원까지 고려하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3월 6일(화)

 19:00 

 현대캐피탈  

 한국전력

 천안 유관순체육관

 3월 9일(금)

 19:00 

 한국전력

 KB손해보험 

 수원 실내체육관 

 3월 13일(화)

 19:00

 한국전력

 삼성화재

 수원 실내체육관


이제 도드람 2017-2018 V리그도 막바지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은 앞으로 단 세 경기만을 남겨두고 있는데요. 경기장에 방문하여 한국전력 배구단을 응원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한국전력 빅스톰 선수들

앞으로도 전력을 다해 멋진 경기 보여주세요!


에너지 넘치는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을 응원합니다! 😊







댓글쓰기 폼
  • 빛돌이 2018.03.06 14:45 신고
    요즘 빅스톰 성적이 안좋아서 아쉬워요..ㅠㅠ 한국전력 빅스톰 화이팅!!!!